일반적인 mp3파일 재생은 file := '1.mp3'; 형식으로 재생하잖아요?
저의경우에는 Stream으로 읽어들여서 재생하려고하는데 무지 어렵네요 ㅠ.ㅠ
라이브러리가 포함된 컴포넌트를 아무리 찾아봐도(못찾은건지...ㅜ.ㅜ)
제 눈에는 안보이네요...쩝...
차라리 라이브러리 포함시키지 않고,
DirectX로 재생하려고 DSPack을 설치했는데
사용법은 모르겠고...어떻게해야할지 너무 막막합니다 ㅠ.ㅠ
좀 가르켜주세요..ㅠ.ㅠ
그리고, DSPack에서 FileStream을 읽을수있게끔 지원은 되는지요?
알고싶습니다..
아니면 힌트라도 좀 부탁드려요 ㅠ.ㅠ
var
FileStream : TFileStream;
FData : Pointer;
begin
FileStream := TFileStream.Create( '1.mp3', fmOpenRead or fmShareDenyNone );
try
FData := AllocMem( FileStream.Size );
FileStream.Read( FData^, FileStream.Size );
//mp3 파일 재생 코드 입력
............
{ wav 파일 재생의 경우 }
//sndPlaySound(FData, SND_MEMORY or SND_ASYNC);
finally
FileStream.Free;
end;
end;
위의 코드처럼.. 바로 지원하기는
힘들것 같습니다.
소스 필터를 하나 제작 하셔서
작업하는 것이 가장 좋을 듯 합니다.
소스필터를 제작 하는 것은
너무 내용이 많아서..
힘들듯하네여...
directX SDK안에 Directshow 도움말이나
예제를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