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델 초보인데요
델파이에서 MS워드 문서를 작성할라하는데..
검색해도 잘 모르겠네요...못찾는거겠죠..ㅡ.ㅡ;;;
워드에서 폰트크기지정하는거랑
테이블만들어서 셀 합치기, 그림넣기 이렇게 알고싶은데요
테이블의 경우에 한 셀을 선택하고 선택범위를 왼쪽오른쪽칸 이렇게 늘려가는방식같은데요...엑셀처럼 어디서 어디까지 범위지정 하는식으로 선택하는건 어떻게 하는건지..그런방법이 있나요 ㅇ(원래 있나..ㅡ.ㅡa 그건 모르겠교,,)
좀 알려주세요.. 최대한 자세히...요..그럼 부탁해요..^^*
아 그리고 테이블에서 세로열을 선택하구싶은데..
가로열은
wrdDoc.Tables.Item(1).Rows.Item(1).Cells....코딩계속...
이런식으로 할 수있잖아요? 세로열은 같은식으로 하니까 안되던데.. 왜이런건지..ㅡ.ㅡ;; 그럼 다시 부탁드림다..ㅡ.ㅜ
문의하신 내용을 VB로 표현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Selection.Font.Name = "돋움체"
Selection.Font.Size = 16
Selection.MoveDown Unit:=wdLine, Count:=1
Selection.MoveRight Unit:=wdCharacter, Count:=2, Extend:=wdExtend
Selection.Cells.Merge --셀 합치기
델파이로 바꾸시면 되겠습니다.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