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이미지를 전송할려고 합니다.
Bitmap -> Jpeg로 변환하여 클라이언트로 전송하는 Jpeg크기는
6000Byte ~ 7000Byte정도로 SendBuf를 사용해 전송했습니다.
그런데, 클라이언트쪽에서 ReceiveLength를하면 전송한 크기보다
작게 수신되어 'JPEG error'가 표시됩니다.
전송 이미지의 Quality를 5 ~ 6K정도로 보내면 별문제 없습니다.
에러가 표시되는것도 1번또는 2,3번 걸러 표시됩니다.
데이타 송신은 클라이언트쪽에서 데이타의 처리가 끝나 서버에
요청이 있을때까지 기다립니다.
전송할수 있는 데이타의 크기에 제한이 있습니까?
제한이 있다면 어느정도의 크기까지 가능합니까?
ServerSocket/ClientSocket외에 다른 방법은 없는지요?
너무 두서없이 질문 드린것 같아 죄송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가능한 작게 나누어서 보내시고.. 서버와 클라이언트사이에 데이타를 제대로 받았는지
간단한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최정원 wrote:
> 안녕하세요!
>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이미지를 전송할려고 합니다.
> Bitmap -> Jpeg로 변환하여 클라이언트로 전송하는 Jpeg크기는
> 6000Byte ~ 7000Byte정도로 SendBuf를 사용해 전송했습니다.
> 그런데, 클라이언트쪽에서 ReceiveLength를하면 전송한 크기보다
> 작게 수신되어 'JPEG error'가 표시됩니다.
> 전송 이미지의 Quality를 5 ~ 6K정도로 보내면 별문제 없습니다.
> 에러가 표시되는것도 1번또는 2,3번 걸러 표시됩니다.
>
> 데이타 송신은 클라이언트쪽에서 데이타의 처리가 끝나 서버에
> 요청이 있을때까지 기다립니다.
>
> 전송할수 있는 데이타의 크기에 제한이 있습니까?
> 제한이 있다면 어느정도의 크기까지 가능합니까?
> ServerSocket/ClientSocket외에 다른 방법은 없는지요?
> 너무 두서없이 질문 드린것 같아 죄송합니다.
>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