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안에 버튼이 몇개 있습니다. 만약 버튼클릭과 같은 이벤트가
발생한다면 이것을 처리해 주는 이벤트 프로시저는 메인폼안에다가
정의해주어야 합니까 아니면 프레임상의 버튼을 직접클릭해서 거기다가
코드해주어도 됩니까
만약 메인폼에다가 모든 코딩이 되어야 한다면, 그리고 프레임의 이름이
frame61이고 fram61상의 버튼 1을 클릭하는 이벤트 프로시져를 정의한다면
아래와 같이 써도 무난할까요?
procedure Tframe6.button1Click(....);
이코드는 자동으로 생성되지 않을테니 왜냐하면 프레임6상의 버튼을 클릭하는
프로시져를 메인 유니트에 정의하니까 코딩자가 직접 코딩해야 겠지요?
제 질문마다 답을 주셔셔 정말 감사합니다.
귀찮지만 않으신다면 좀 도와주시겠습니까?
> 프레임안에 버튼이 몇개 있습니다. 만약 버튼클릭과 같은 이벤트가
> 발생한다면 이것을 처리해 주는 이벤트 프로시저는 메인폼안에다가
> 정의해주어야 합니까 아니면 프레임상의 버튼을 직접클릭해서 거기다가
> 코드해주어도 됩니까
> 만약 메인폼에다가 모든 코딩이 되어야 한다면, 그리고 프레임의 이름이
> frame61이고 fram61상의 버튼 1을 클릭하는 이벤트 프로시져를 정의한다면
> 아래와 같이 써도 무난할까요?
>
> procedure Tframe6.button1Click(....);
>
> 이코드는 자동으로 생성되지 않을테니 왜냐하면 프레임6상의 버튼을 클릭하는
> 프로시져를 메인 유니트에 정의하니까 코딩자가 직접 코딩해야 겠지요?
> 제 질문마다 답을 주셔셔 정말 감사합니다.
> 귀찮지만 않으신다면 좀 도와주시겠습니까?
메인폼이든 프레임이든 어느곳에나 해도됩니다.. 편리한 곳에다가 하세요..
자동생성도 됩니다. 메인 폼에서 프레임안의 버튼을 더블클릭하면 메인 폼상에서
코딩이 가능하도록 자동생성이 되고 프레임폼에서 버튼을 더블크릭하면 프레인상
에서 코딩이 가능하도록 자동생성이 돼죠... 물론 Onject Inspector에서도 마찬가
지입니다. 중요한 것은 어느 폼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선택을 하였는가 입니다..
둘 상의 차이점은 전혀 없습니다.. 편리한 데로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