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 Unit1;
interface
uses
Windows, Messages, SysUtils, Classes, Graphics, Controls, Forms, Dialogs,
StdCtrls;
type
TForm1 = class(TForm)
Edit1: TEdit;
Edit2: TEdit;
Edit3: TEdit;
Edit4: TEdit;
Edit5: TEdit;
procedure Edit3KeyDown(Sender: TObject; var Key: Word; Shift: TShiftState);
procedure Edit4KeyDown(Sender: TObject; var Key: Word; Shift: TShiftState);
procedure Edit5KeyDown(Sender: TObject; var Key: Word; Shift: TShiftState);
procedure Edit1KeyDown(Sender: TObject; var Key: Word; Shift: TShiftState);
procedure Edit2KeyDown(Sender: TObject; var Key: Word; Shift: TShiftState);
private
{ Private declarations }
public
{ Public declarations }
end;
var
Form1: TForm1;
implementation
{$R *.DFM}
// 에디트 컴포넌트의 OnKeyDown 이벤트 프로시저
procedure TForm1.Edit3KeyDown(Sender: TObject; var Key: Word; Shift: TShiftState);
begin
Case Key of
// 방향키 아래
40 : Edit5.SetFocus;
// 방향키 오른쪽
39 : Edit4.SetFocus;
// 방향키 위
38 : Edit1.SetFocus;
// 방향키 왼쪽
37 : Edit2.SetFocus;
end;
end;
// 에디트 컴포넌트의 OnKeyDown 이벤트 프로시저
procedure TForm1.Edit4KeyDown(Sender: TObject; var Key: Word; Shift: TShiftState);
begin
// 방향키 왼쪽
if Key = 37 then Edit3.SetFocus;
end;
// 에디트 컴포넌트의 OnKeyDown 이벤트 프로시저
procedure TForm1.Edit5KeyDown(Sender: TObject; var Key: Word; Shift: TShiftState);
begin
// 방향키 위
if Key = 38 then Edit3.SetFocus;
end;
// 에디트 컴포넌트의 OnKeyDown 이벤트 프로시저
procedure TForm1.Edit1KeyDown(Sender: TObject; var Key: Word; Shift: TShiftState);
begin
//
사실 놀랐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도 언능 공부해서 이렇게....
그럼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