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 Async Pro 업그레이드에 대한...문의
안녕하세요 XapiSoft입니다.



지난 해 11월인가 12월인가... 나이렉스에서 AsyncPro를 구입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



AsyncPro 업그레이드를 받을려면 어떻게 하면 되는지...



당시 AsyncPro 2.1 버전을 구입했구요 지금은 회사 이름이 바뀌었는데..



화창정보통신의 김기웅이라는 이름으로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덤으로 질문할 께요...?



1. AsyncPro에서 한글의 2byte처리 문제

저희가 가지고 있는 AsyncPro에서는 한글의 2byte처리가 되지 않아...

자체적으로 컴포넌트를 수정해서 해결한 것 같았는데 문자가 여전히 다른 곳

에서도 발생하는 군요..

예를 들면 터미널의 블럭지정 복사를 하는 경우 이 2byte문제로 글자가 께

어 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2. vt220, vt382 터미널 모드이상의 터미널 모드를 지원문제

2.1버전에서는 터미널 모드로 vt52, vt100, ansi, 뭐 이정도의 모드만 지원

하는 것 같은데 vt220, vt382 터미널 모드이상의 터미널 모드를 지원을 하

지 않아 역시 컴포넌트를 수정하여 사용하고 있으나 역시 에로점이 많더군요

업그레이드 버전에서는 이런 모드를 지원하는지의 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답변기다리겠습니다.

---XapiSoft---





1  COMMENTS
  • Profile
    이정욱 1998.11.21 02:49
    네. 안녕하세요? 나이렉스의 이정욱 입니다.

    업그레이드를 받으시려면 입금 후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업그레이드 가격은 25만원 입니다.(현재 AsyncPro의 가격은 55만원 입니다.)

    연락을 주실때, 2.1버전의 시리얼 번호를 적어 주셔야 합니다.

    아직 2.55에서 한글문제는 똑같지만, 팩스에서는 트루타잎 폰트를 지원하기 시작하여 한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터미널 문제는 아직 지원하지 않는 것들입니다.

    감사합니다.



    XapiSoft wrote:

    > 안녕하세요 XapiSoft입니다.

    >

    > 지난 해 11월인가 12월인가... 나이렉스에서 AsyncPro를 구입해서 잘 쓰고

    >

    > 있습니다...

    >

    > AsyncPro 업그레이드를 받을려면 어떻게 하면 되는지...

    >

    > 당시 AsyncPro 2.1 버전을 구입했구요 지금은 회사 이름이 바뀌었는데..

    >

    > 화창정보통신의 김기웅이라는 이름으로 구입했습니다.

    >

    > 그리고 덤으로 질문할 께요...?

    >

    > 1. AsyncPro에서 한글의 2byte처리 문제

    > 저희가 가지고 있는 AsyncPro에서는 한글의 2byte처리가 되지 않아...

    > 자체적으로 컴포넌트를 수정해서 해결한 것 같았는데 문자가 여전히 다른 곳

    > 에서도 발생하는 군요..

    > 예를 들면 터미널의 블럭지정 복사를 하는 경우 이 2byte문제로 글자가 께

    > 어 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

    > 2. vt220, vt382 터미널 모드이상의 터미널 모드를 지원문제

    > 2.1버전에서는 터미널 모드로 vt52, vt100, ansi, 뭐 이정도의 모드만 지원

    > 하는 것 같은데 vt220, vt382 터미널 모드이상의 터미널 모드를 지원을 하

    > 지 않아 역시 컴포넌트를 수정하여 사용하고 있으나 역시 에로점이 많더군요

    > 업그레이드 버전에서는 이런 모드를 지원하는지의 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

    > 답변기다리겠습니다.

    > ---XapiSoft---

    >

    >





    • 박중호
    • 1999.05.30 11:40
    • 3 COMMENTS
    • /
    • 0 LIKES
    • 손지연
      1998.11.11 20:04
      안녕하세요 저는 델파이로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 중인데요. 프로그램 실행시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떠서...
    • 1999.05.30 12:03
      박중호 께서 말씀하시기를... > 디비를 쓸때.. > 프로그램을 실행할때 마다 > 전에 테이블에 입력했던 ...
    • 이정욱
      1998.11.21 15:00
      프로그램을 만드실때 A 드라이브에 있는 유닛을 포함해서 만드셨나 보네요. 모두 하드드라이브로 복사한 ...
    • 김동수
    • 1999.05.30 07:47
    • 4 COMMENTS
    • /
    • 0 LIKES
    • 김정배
      1998.11.18 06:47
      델파이가 무언지 알고 십네요.... 델파이에 강력함을 가르쳐 주세요 -- 답장 부탁합니다.
    • 1999.05.31 03:13
      김동수 께서 말씀하시기를... > 테이블을 불러서 자료를 수정하고... > 수정버튼을 누르면... > 다른 부...
    • 이정욱
      1998.11.21 14:58
      델파이란, C++같은 프로그래밍 언어 입니다. 파스칼을 확장한 형태 입니다. 즉, 델파이는 프로그램을 만...
    • 김 완진
      1998.12.13 02:01
      델파이가 언어라고 하셨는데, 개발환경으로 보는 것이 맞지않나 생각합니다. 예를 들면 Visual C++은 C++...
    • 양정석
    • 1999.05.30 07:31
    • 1 COMMENTS
    • /
    • 0 LIKES
    • 이정욱
      1999.05.30 10:16
      헉.. 이질문은 아래질문보다 더 광범위 하네요. 가장 좋은 방법은 '책' 한권을 구입하셔서 보세요. 이 질...
    • 한 재
    • 1999.05.30 05:41
    • 2 COMMENTS
    • /
    • 0 LIKES
    • 이정욱
      1999.05.30 10:14
      너무 질문이 광범위하네요... 메모컴포넌트에 내용이 뜨게하시려면... 콤보박스의 OnChange이벤트에 If ...
    • 한 재
      1999.05.31 10:14
      답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제가 질문을 잘못한 것 같군요. 다시 한번 부탁을 드립니다. 예를 ...
    • 꺄꿍
    • 1998.11.21 03:03
    • 7 COMMENTS
    • /
    • 0 LIKES
    • 이 재원
      1999.01.05 16:56
      거시기 TMemo에는 32K Limit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혹시 더 큰거 아닌가요? 글코 크기 Value를 100에서 ...
    • 신인재
      1998.11.24 02:16
      냥냥.... 쩝...이상하군요...... 디비 익스플로러에서 잘된다면 델파이 어플에서도 잘되야 정상이거든요...
    • 꺄꿍
      1998.11.24 10:22
      신인재 wrote: > 냥냥.... > 쩝...이상하군요...... > 디비 익스플로러에서 잘된다면 > 델파이 어플에...
    • 신인재
      1998.11.24 22:40
      음냐.... 저두 방법이 없군요.... 이거 받아서 테스트 해보세요.. 실행파일과 소스를 함께 넣었습니다.....
    • 이정욱
      1998.11.21 14:56
      제 생각에는 Richedit데이터를 Memo에서 읽으려고 하는것 같네요. 리치에디트 데이터를 메모로 읽으려고 ...
    • 꺄꿍
      1998.11.22 07:30
      이정욱 wrote: > 제 생각에는 Richedit데이터를 Memo에서 읽으려고 하는것 같네요. > 리치에디트 데이터...
    • 이정욱
      1998.11.22 20:40
      현재 사용하시는 DB포맷은 무엇입니까? XPower 컴포넌트 트라이얼을 받아서 한번 해보세요.. 그래도 느리...
    • 조갑손
    • 1999.05.30 04:10
    • 1 COMMENTS
    • /
    • 0 LIKES
    • 유수
      1999.06.04 01:57
      안녕하세요. TitleChange이벤트에서 GetTitle이나, GetAuthor등으로 곡명, 제작자등을 알 수 있습니...
    • 김동수
    • 1999.05.30 02:58
    • 4 COMMENTS
    • /
    • 0 LIKES
    • 이용성
      1998.11.19 08:07
      다시한번 문의 드립니다. 먼저 문의에대한 답변 저에게 정말 큰 도움이 되었는데 고맙다는 말도 없이 또...
    • 1999.05.30 04:11
      김동수 께서 말씀하시기를... > 안녕하세여~ > 검색을 하는건 되는데... > 레코드 갯수를 제어 못 하네...
    • 신인재
      1998.11.20 20:25
      음냐 제가 프로그램을 짜서 갈켜 드리려구 했는데.. 델파이 코리아에 BatchMove컴포넌트를 이용한 팁이 있...
    • 신인재
      1998.11.21 05:35
      신인재 wrote: > 음냐 제가 프로그램을 짜서 갈켜 드리려구 했는데.. > 델파이 코리아에 BatchMove컴포넌...
    • 권창진
    • 1999.05.29 23:56
    • 1 COMMENTS
    • /
    • 0 LIKES
    • 이정욱
      1999.05.30 10:06
      한델(http://www.delphi.co.kr) 자료실에 있는 권용길님의 IS동영상을 참고하세요. 권창진 께서 말씀하...
    • 박중호
    • 1999.05.29 22:25
    • 9 COMMENTS
    • /
    • 0 LIKES
    • 꺄꿍
      1998.11.21 03:03
      디비 그리드를 아래로 계속 내리거나 올리면 BLOB필드에 데이타가 제법 많이 들어있는 경우 데이타 셋에 연...
    • 1999.05.30 04:19
      박중호 께서 말씀하시기를... > 출력할때.. > 오름차순으로 하려고 하는데요.. > 출력폼에 이렇게 소스...
    • 이 재원
      1999.01.05 16:56
      거시기 TMemo에는 32K Limit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혹시 더 큰거 아닌가요? 글코 크기 Value를 100에서 ...
    • 신인재
      1998.11.24 02:16
      냥냥.... 쩝...이상하군요...... 디비 익스플로러에서 잘된다면 델파이 어플에서도 잘되야 정상이거든요...
    • 꺄꿍
      1998.11.24 10:22
      신인재 wrote: > 냥냥.... > 쩝...이상하군요...... > 디비 익스플로러에서 잘된다면 > 델파이 어플에...
    • 신인재
      1998.11.24 22:40
      음냐.... 저두 방법이 없군요.... 이거 받아서 테스트 해보세요.. 실행파일과 소스를 함께 넣었습니다.....
    • 이정욱
      1998.11.21 14:56
      제 생각에는 Richedit데이터를 Memo에서 읽으려고 하는것 같네요. 리치에디트 데이터를 메모로 읽으려고 ...
    • • • •
    • 곽병덕
    • 1998.11.13 23:09
    • 1 COMMENTS
    • /
    • 0 LIKES
    • 이정욱
      1998.11.21 02:56
      어떻게 구현을 하셨는지 말씀을 해주셔야죠.... 곽병덕 wrote: > 안녕하세요. 곽병덕이라고 합니다. >...
    • 바이도
    • 1999.05.29 21:31
    • 2 COMMENTS
    • /
    • 0 LIKES
    • 이정욱
      1999.05.30 23:53
      아.. 드뎌 이해를 했습니다. 즉, 00 00 00 01 이 들어오면 1이구.. 00 00 00 10 이 들어오면 2.. 즉, 이...
    • 이정욱
      1999.05.30 10:09
      음냐.. 뒤에 들어오는 글자가 무엇인지는 정확지 않습니다만... 만약 그냥 12라는 스트링을 12라는 Intege...
    • 이익중
    • 1998.11.09 06:04
    • 1 COMMENTS
    • /
    • 0 LIKES
    • 이정욱
      1998.11.21 02:54
      델파이와 비베는 상당히 틀립니다. 비베는 베이직을 기초로한 언어이구요, 델파이는 파스칼을 기초로한 언...
    • XapiSoft
    • 1998.11.20 19:38
    • 5 COMMENTS
    • /
    • 0 LIKES
    • 서희영
      1999.05.29 20:13
      엑세스 디비로 된것을 dbf화일로 바꾸려고 하는데.. field type이 맞지 않는것은 변환해서 저장하려고 하...
    • 이정욱
      1998.11.21 02:49
      네. 안녕하세요? 나이렉스의 이정욱 입니다. 업그레이드를 받으시려면 입금 후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업...
    • 1999.05.30 04:16
      서희영 께서 말씀하시기를... > 엑세스 디비로 된것을 dbf화일로 바꾸려고 하는데.. > field type이 맞지...
    • 서희영
      1999.05.31 18:48
      한 께서 말씀하시기를... > 서희영 께서 말씀하시기를... > > 엑세스 디비로 된것을 dbf화일로 바꾸려고 ...
    • 1999.06.01 09:57
      > 우선 제가 디비 형식을 바꿀때 데이터를 하나하나 Query해서 > 새로 저장시키는 방법이 맞는지 그방법밖...
    • Pascal
    • 1998.11.20 10:40
    • 3 COMMENTS
    • /
    • 0 LIKES
    • 이호선
      1999.05.29 20:03
      안녕하세요. Access DB를 사용하기 위하여 Diamond콤포넌트를 사용하는데 인스톨쉴드로 Setup프로그램을...
    • 이정욱
      1998.11.21 02:46
      음.. DLL을 사용하신 부분의 소스를 보여주시면 더 쉽게 설명이 가능할 텐데요... DLL을 사용하실때는 ...
    • 이정욱
      1999.05.30 10:11
      음.. Diamond를 구입하신건가요? 다이아몬드에서는 DAO를 사용합니다. DAO3.5를 같이 배포해야하는데 그...
    • 손진운
    • 1999.05.29 20:03
    • 1 COMMENTS
    • /
    • 0 LIKES
    • 신인재
      1999.05.29 21:41
      글쎄요.... 코딩상으론 에러가 없어야 정상이군요.... 에러도 Add메소드와는 전혀 상관 없는 에러가 뜨고...
    • 이용성
    • 1998.11.19 08:07
    • 2 COMMENTS
    • /
    • 0 LIKES
    • 신인재
      1998.11.20 20:25
      음냐 제가 프로그램을 짜서 갈켜 드리려구 했는데.. 델파이 코리아에 BatchMove컴포넌트를 이용한 팁이 있...
    • 신인재
      1998.11.21 05:35
      신인재 wrote: > 음냐 제가 프로그램을 짜서 갈켜 드리려구 했는데.. > 델파이 코리아에 BatchMove컴포넌...
    • 최혁진
    • 1999.05.29 09:04
    • 1 COMMENTS
    • /
    • 0 LIKES
    • 서희영
      1999.05.29 21:06
      최혁진 께서 말씀하시기를... > 델파이 4.0 C/S 에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 오라...
    • XapiSoft
    • 1998.11.20 19:38
    • 1 COMMENTS
    • /
    • 0 LIKES
    • 이정욱
      1998.11.21 02:49
      네. 안녕하세요? 나이렉스의 이정욱 입니다. 업그레이드를 받으시려면 입금 후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