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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동기 소켓 작업을 즉시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헉..

저기,,클라이언트(비동기)는  서버(동기)에게 약 0.5메가정도의 데이터를 1초에 3, 4번 보내주죠..(뜨아..^^;;).

그런데 실행도중 '비동기 소켓 작업을 즉시 완료하지 못했습니다.'란 에러가 나오는데

요것이 어떤 에러인지 아시는분 계시면 좀 가르쳐 주세용..^^;;

서버가 동기소켓이면 클라이언트도 꼭 동기소켓이어야 하나요? 데이터량이 적을땐 아무문제 없었는데 통신하는 데이터량이 좀 많아지니깐 이런 메세지가 나오네여..쩝..
1  COM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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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서규 2002.10.25 23:00
    서버가 동기라서 꼭 클라이언트가 동기일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서로 같은 방식이며 편리한 점도 있겠죠.  님께서도 아시겠지만
    대부분의 Winsock은 duplex방식이죠... 하지만 Write를 하고 있는
    시점에서 또다른 명령을 내린다면 마치 두개의 문서를 서로 편집하는
    현상이라고 봐지는군요.. 고로 이러한 경우는 HandShaking(맞나..)
    을 이용해서 하시는 편이 나으리고 봅니다..
    특히 비동기의 경우 저쪽에서 다 받았다는 메시지를 짧게나마
    받은후에 다시 쓰는게 중요할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도 서버는 델에서 제공하는 비동기를 쓰고 클라이언트는
    비동기를 써봤지만 둘사이의 규약만 맞춰준다면 문제될것은 없더군요..
    이는 TCP라는것이 OS에 자유롭게 구사가 되는면에서도 엿볼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