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기본 컴포넌트인 서버, 클라이언트 소켓을 이용하여 스트링을 주고 받는 프로그램을
작성중입니다. 모드는 non-blocking 이고요...
문제는 서버에서 데이터베이스를 조회해서 클라이언트에게 스트링 데이터를 넘겨줄때
클라이언트에서 모두 받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서버에서 보낸 데이터의 길이는 10000 바이트가 조금 넘고요...클라이언트에서 받은 길이는
4000 바이트 조금 넘네요... 대략 6000 바이트가 잘렸습니다...ㅡ.ㅡ
서버에서 보낼수 있는 최대 바이트는 약 1메가 정도 되는데...이런 문제가 발생하네요...
사용한 메소드는 sendText , ReceiveText 입니다.
그냥 blocking 모드로 할려니...서버, 클라이언트 GUI 가 윈도우 메세지를 받지 못할거 같고...
그래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고수님들의 많은 도움 기다릴께요...
오늘도 즐코 하고요...^^
[P.S]
다른 델파이 게시판에도 올릴 예정인데요...이해해 주세요..(^^)
그래서 그데이터를 한번에 보네시지 마시고 잘라서 보네보세요
모 한번에 4000byte 정도로 나눠 보네면 클라이언트 쪽에서도 받을수 있을 겁니다.
클라이언트에서 받은 데이터를 붙여서 사용하시는 것이 어떠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