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가르쳤준데로. 제가 셋업파일에 C:WINNTsystem32*.bpl 여기에 있는 파일을 전부 집어어넣었는데.. 왜 안돼죠..
필요한 *.dll이 있나요.. 알려주세요..
꼭 98에서 2000으로는 가는데
2000에서는 98로 파일을 보내면 에러가 발생해요...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음. 실행화일만으로 수행 될 수 없는 경우가 있거든요.
소스로 수행했다는 것은 델파이도 설치 되어져 있고, 소스도 다 있다는 말이죠.
실행파일을 단독으로 수행가능하기도 하지만, 배포프로그램을 통해서
배포시킬때 포함 시키는 파일들이 있거던요.
예를들어 ,, dll 같은거나, 데파이용 소스파일(보통
windowssystem*.bpl..)
win2000 이나 NT 의 경우는 (C:WINNTsystem32*.bpl) 같은 것이
있을수 있거든요....이런것이 같이 배포되어져야 할 경우도 있다는 말이죠.
님의 프로그램은 어떤지 잘 모르지만, 암튼, 위의 경우에 해당된다면 다행이구요. 아니면... 저도 잘...........죄송.
안녕하세요..
이제는 상큼한봄인에ㅛ
참으로 이상해서요
인디로 프로그램 송수신을 만는다음에요..
제가 98에서 2000으로 보면 무지 파일이 잘가는데
2000에서 98로 파일 보내기 하면 에러가 떠요
그런데요.. 소스를 가지고 98에서 파일을 받으면 2000에서 보낸 파일도 받을수가 있는데
실행파일로 만들어서 받으면 에러가 나요..
알려주세요..
아래는 소스입니다. 파일보내기하는 소스입니다.
>procedure TFrmSRecv.FileSendResult_0(Cmd : String);
>Const BuffSize =32768;
>var
> Buff : array[0..BuffSize - 1] of Char;
> FStream : TFileStream;
> CopySize: Integer;
>
>begin
>
> if Trim(Cmd) = 'YES' then
> begin
> Try
> Gauge.ShowText :=True;
>
> FStream := TFileStream.Create(FileName,fmOpenRead);
> Gauge.MaxValue := FStream.Size;
> while True do
> begin
> CopySize := FStream.Read(Buff,BuffSize);
> if CopySize <> 0 then
> begin
> A_Sockt.Socket.WriteBuffer(Buff,BuffSize,True);
> Gauge.Progress := Gauge.Progress + BuffSize;
> end
> else Break;
> end;
> Gauge.Progress := 0;
> Gauge.ShowText :=False;
> Finally
> FStream.Free;
> end;
> end
> else if Trim(Cmd) = 'YES_1' then
> begin
> A_Sockt.Socket.Disconnect;
> S_RecvState('자료 전송 성공적으로 완료 되었습니다.');
> Gauge.Progress := 0;
> Gauge.ShowText :=False;
> end
> else if Trim(Cmd) = 'NO' then
> begin
> S_RecvState('상대방이 전송취소하였습니다.');
> A_Sockt.Socket.Disconnect;
> e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