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래의 소스의 객체(인스턴스)를 생성하호 FreeAndNil(객체)
하면 에러가 납니다. 잘못된 스레드 핸들이라고..
그래서 보니..
FreeOnTerminate나. inherited Destroy를 호출안해주면되던데
왜 그런건지 .. :;; FreeOnTerminiate를 True로하면
Destroy를 호출해서 그런건가여?
AThread = class(TThread)
public
constructor Create(CreateSuspended: Boolean);
Destructor Destroy; override;
end;
constructor AThread.Create(Create...)
begin
inherited Create(CreatedSusp..);
FreeOnTerminiate := True;
end;
destructor AThread.Destroy;
begin
inherited Destroy;
end;
아까까지 계속안보이다가 (눈이 나쁜듯..)
소스보니 TThread.ThreadProc에서
FreeOnTerminate가 True일경우 Thread.Free를 호출하네요
그래서 그런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