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ack 231 을 이용하여 영상 캡쳐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그간 잘 쓰고 있었는데, 최근
RenderStream 하는 부분에서 quartz.dll 에러가 났습니다.
잘되던 코드가 순식간에 안돼다니!!!
progdigy 포럼을 검색한 바 directX의 버그라는 말이 있긴 한데,
아무래도 dspack 자체의 문제인것 같습니다.
왜냐면, C++로 된 directX SDK demo코드는 잘 작동하니깐요.
혹시라도... 이런 문제로 경험이 있는 분이 계신지...
저도 DSPACK을 사용하고 있긴 한데 영상 캡쳐쪽으로는 아직 크게 활용은 하지
않았지만... DSPACK자체가 확실히 문제라면 DSPACK234가 최신 버젼이니 그 정보를
참조해 보시는것도 좋을 듯 싶구요.. 전 주로 영상 플레이 쪽을 활용하는데 설치된 코덱이나
그래픽 카드등의 기종에 따라서도 가끔 영향을 받는거 같더라구요..
명쾌한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