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로 제작된 게임소스를 분석하다보니
DDraw.pas까지 접근이 된 상태입니다. ^^
괜히 실력도 없는데, 엔진까지 접근된것이 아닌가도 생각해보지만...
그래도 질문올려봅니다.
<!--CodeS-->
case Value of
DD_OK: Result := 'The request completed successfully.'; // 응답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음.
DDERR_ALREADYINITIALIZED: Result := 'This object is already initialized.'; // 이 객체는 이미 초
기화 되어있음.
DDERR_BLTFASTCANTCLIP: Result := ' if a clipper object is attached to the source surface
passed into a BltFast call.';
<!--CodeE-->
DD_OK, DDER_ALREADYINITIALIZED, DDERR_BLATFASTCANTCLIP중
DDERR_BLATFASTCANTCLIP에 대한 소스 분석을 질문드립니다.
더도말고 덜도마로, 가족과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오늘 고도원의 아침편지 내용이 찡~ 하네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