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 웍스테이션이라면 이들 컴퓨터는 네트웍을 통해 전달된 바이너리 형태의 스트립을 해석하는 방법에 차이가 생기는데. 클라이언트는 이를 표준 방식에 맞춰 바이너리 스트림으로 만들어야 하고 서비스 객체에서는 전달된 이진 스트림을 풀어 유닉스 웍크스테이션에 맞는 형태로 바꿔야 하는데..여기서 전자의 작업을 마샬링, 후자의 작업을 언마샬링이라고 하구 서버측의 언마샬링 작업은 스켈렉톤이 담당하게된다네요. 참고해보세요..마소를....
> 유닉스 웍스테이션이라면 이들 컴퓨터는 네트웍을 통해 전달된 바이너리 형태의 스트립을 해석하는 방법에 차이가 생기는데. 클라이언트는 이를 표준 방식에 맞춰 바이너리 스트림으로 만들어야 하고 서비스 객체에서는 전달된 이진 스트림을 풀어 유닉스 웍크스테이션에 맞는 형태로 바꿔야 하는데..여기서 전자의 작업을 마샬링, 후자의 작업을 언마샬링이라고 하구 서버측의 언마샬링 작업은 스켈렉톤이 담당하게된다네요. 참고해보세요..마소를....
안녕하세요.. unix서버를사용하신다면 java나 c++등으로 하시면될듯하네요..
일단 visibroker for delphi로 컴파일하신다음 idlXX_c,idlXX_i등이 생성되는데이를 이요해서 작성하시면되구 서버쪽은 같은 idl로 자바나 c++로 프로컴파일하신다면 하시면될듯 하네요.^^
> delphi로 CORBA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다던데요....
> 제가 아는 상식으로는 delphi는 UNIX에서 안되는 것으로 아는데
> idl 파일을 컴파일 하면 client쪽은 나오겠지만, server가 UNIX인 경우
>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 혹 방법을 아시는 분은 꼭좀 알려 주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저두 초보인데요...
음..질문하신내용이 마이크로소프트 98년 7월호에 나와있네요..
음..내용이 말하기로 마샬링(marshalling)과 언마샬링(unmarshalling)이라는 작업으로
운영체제의 차이를 극복한다고 하네요. 클라이언트는 PC이고 서비스 객체는
유닉스 웍스테이션이라면 이들 컴퓨터는 네트웍을 통해 전달된 바이너리 형태의 스트립을 해석하는 방법에 차이가 생기는데. 클라이언트는 이를 표준 방식에 맞춰 바이너리 스트림으로 만들어야 하고 서비스 객체에서는 전달된 이진 스트림을 풀어 유닉스 웍크스테이션에 맞는 형태로 바꿔야 하는데..여기서 전자의 작업을 마샬링, 후자의 작업을 언마샬링이라고 하구 서버측의 언마샬링 작업은 스켈렉톤이 담당하게된다네요. 참고해보세요..마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