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마도 처음 질문하는 것 같습니다만... ^^
고수님들께(어려운 질문이 아닐지도...) 하나 질문 드립니다.
아참...검색으로 찾아봐도..도저히 감이 안오기에 질문 드리는 것입니다.
폼위에 있는 TreeView의 한 아이템(string임)을 드래그 하여 이미 떠 있는
다른 폼(같은 폼이라도 상관없음)을 Modeless로 만들었습니다. 그 폼위에는
같은 클래스 명을 가진..(TEdit 같은) 개체가 세개 있습니다.
그런데 제 실력으로는 드롭되는 시점에...
Taget의 객체명(TEdit 등)까지는 판단이 되나... 그 세개중의 어느 것인지를
판단하지 못하겠습니다. 궁극적으로 드래그 드롭한 그 스트링을 셋중의
목적된 Edit box에 넣어야 되거든요...
간단한 것이었음 좋겠습니다.
그럼 미리 감사드립니다. ^^
> 안녕하세요... 아마도 처음 질문하는 것 같습니다만... ^^
> 고수님들께(어려운 질문이 아닐지도...) 하나 질문 드립니다.
> 아참...검색으로 찾아봐도..도저히 감이 안오기에 질문 드리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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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폼위에 있는 TreeView의 한 아이템(string임)을 드래그 하여 이미 떠 있는
> 다른 폼(같은 폼이라도 상관없음)을 Modeless로 만들었습니다. 그 폼위에는
> 같은 클래스 명을 가진..(TEdit 같은) 개체가 세개 있습니다.
>
> 그런데 제 실력으로는 드롭되는 시점에...
> Taget의 객체명(TEdit 등)까지는 판단이 되나... 그 세개중의 어느 것인지를
> 판단하지 못하겠습니다. 궁극적으로 드래그 드롭한 그 스트링을 셋중의
> 목적된 Edit box에 넣어야 되거든요...
>
> 간단한 것이었음 좋겠습니다.
>
>
> 그럼 미리 감사드립니다. ^^
후후.. 울 아빠네여.. 케케...
음.. 일단 TEdit라는 객체가 구분될수 있다는건 제생각으로 Sender를 인식할 수 있다는 얘기로 들립니다.
그렇담 문제는 다 해결된 것이겠지여 ?
아래와 같이 하면 해당 콘트롤의 이름을 알 수 있습니다.
if Sender is TEdit then
ShowMessage(TEdit(Sender).Name);
위처럼 해당 콘트롤의 이름을 알 수 있다면 해결하실수 있겠죠 ?
즐코 되십시요... 아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