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 포인터 관련 입니다.
안녕하세요..... 포인터를 쓰는데 문제가 생겨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interpace

type

ProTocol = record

SendSize : Integer;

ImgSize : Integer;

ImgData : PChar;

이렇게 선언하고선....

var

recLength: Integer;

prot: ^ProTocol; *****관심 있게 봐주세요********

begin

recLength := Socket.ReceiveLength;



// Server Camera Name ==> Client

if isCameraNameExit then begin

SetCameraName(Socket.ReceiveText);

Socket.SendText('ReceiveOK$');

isCameraNameExit := False;

exit;

end;

if recLength = 2048 then begin

prot := GlobalAllocPtr(GHND, recLength);

Socket.ReceiveBuf(prot^, recLength); ******관심집중*******

if (CurSize > 0) or (prot^.ImgSize > 0) then begin

if prot^.ImgSize > 0 then begin

jpgFullSize := prot^.ImgSize;

OrgJpeg := GlobalAllocPtr(GHND, prot^.ImgSize);

CurSize := 0;

end;

CopyPChar(OrgJpeg,@prot^.ImgData,CurSize, prot^.SendSize);

GlobalFreePtr(prot^.imgdata);

end;

포인터를 선언한다음 포인터를 반환하는데 문제가...... 포인터 값을 반환하는 방법좀

despose를 사용 했는데 에러가......어떻게 해야 할까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