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 차일드 소켓에 대하여...
안녕하십니까???

다름이아니오라....

서버소켓이 있는데 클라이언트소켓이 접속하면 차일드소켓을 만들려구 했습니다..

그런데 누가 그러더군요...

OnClientConnect이벤트 인자중에 Socket이 클라이언트와 통신한다구요..

그럼 원래 폼에 디자인된 서버소켓은 다시 리스닝하는건가요...???



멋진 여러분 답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1  COMMENTS
  • Profile
    이경문 2001.09.20 11:58
    네, listening합니다.

    socket -> bind -> listen -> accept 구조 아시져?

    컴포넌트가 내부적으로 다 알아서 Socket객체를 생성하고 소멸하고 그럽니다.



    델초보 wrote:

    > 안녕하십니까???

    > 다름이아니오라....

    > 서버소켓이 있는데 클라이언트소켓이 접속하면 차일드소켓을 만들려구 했습니다..

    > 그런데 누가 그러더군요...

    > OnClientConnect이벤트 인자중에 Socket이 클라이언트와 통신한다구요..

    > 그럼 원래 폼에 디자인된 서버소켓은 다시 리스닝하는건가요...???

    >

    > 멋진 여러분 답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