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 웹모듈 사용하기
웹 어플리케이션을 만들고 있는 중입니다.

작업환경은 윈95이구요..

그래서 ms personal web이라는 걸 구해다가 웹서버를 설치해 줬습니다.

그리고 델파이에서 웹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어서 실행킨후 생성된

dll화일을 webshare라는 디렉토리의 scrip디렉토리에 복사했지요.

그리고 넷스케이프를 열어서 제가 만든 dll파일을 열려고 하니

파일이 깨어져서 하나도 알아 볼 수 가 없군요.

이럴때 어떻게 해야 하지요?

표컴맹이 눈가리고 더듬더듬 프로그래밍 하고 있는 중입니다...

여기저기 쑤셔 보니.. 예제는 많은데

하나같이 NT를 기준으로 설명되어 있군요..

그래서 슬퍼요..

누가 제게 친절히.. 그리고 상세히..

제가 만든 dll파일을 넷스케이프로 띄울 수 있는 방법! 가르쳐 주시지

않겠어요?



참.. 저번에.. 엑셀파일 내보내는거랑.. blob파일에 관한 답변 감사했습니다.

인사가 너무 늦었군요.. ^^;



1  COMMENTS
  • Profile
    신인재 1998.11.19 07:52
    표경나 wrote:



    음냐~~~ 인잽니다....

    파일이 깨져서 하나도 알아 볼 수 가 없다는 뜻이 무었인지요....

    음냐....에러가 안나고 뭔가 보여 졌다면

    일단은 성공으로 보셔야 하겠습니다...

    넷스케이프를 쓰신다고 하셨는데...

    MS인터넷익스플로러를 써보시지요....



    그리고 이미 말씀하신대로 라면

    (웹서버 설치라든지)

    웹어플을 만들 환경설정은 거의 다 하신거 같은데..

    참고로 delphi Korea에서 웹 어플 강좌가 시행되고 있군요...

    http://blue.snu.ac.kr/delphikorea/



    > 웹 어플리케이션을 만들고 있는 중입니다.

    > 작업환경은 윈95이구요..

    > 그래서 ms personal web이라는 걸 구해다가 웹서버를 설치해 줬습니다.

    > 그리고 델파이에서 웹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어서 실행킨후 생성된

    > dll화일을 webshare라는 디렉토리의 scrip디렉토리에 복사했지요.

    > 그리고 넷스케이프를 열어서 제가 만든 dll파일을 열려고 하니

    > 파일이 깨어져서 하나도 알아 볼 수 가 없군요.

    > 이럴때 어떻게 해야 하지요?

    > 표컴맹이 눈가리고 더듬더듬 프로그래밍 하고 있는 중입니다...

    > 여기저기 쑤셔 보니.. 예제는 많은데

    > 하나같이 NT를 기준으로 설명되어 있군요..

    > 그래서 슬퍼요..

    > 누가 제게 친절히.. 그리고 상세히..

    > 제가 만든 dll파일을 넷스케이프로 띄울 수 있는 방법! 가르쳐 주시지

    > 않겠어요?

    >

    > 참.. 저번에.. 엑셀파일 내보내는거랑.. blob파일에 관한 답변 감사했습니다.

    > 인사가 너무 늦었군요.. ^^;

    >





    • 최진숙
    • 1998.12.15 00:37
    • 1 COMMENTS
    • /
    • 0 LIKES
    • 신재민
      1998.12.15 19:52
      어떤 종류의 프로그램을 만드시는지, 그리고 어싱크 컴포넌트를 사용하시는지, 좀 더 구체적으로 써주...
    • 이정욱
      1998.12.13 05:29
      네.. 다 맞는 말씀입니다. 한가지만 빼구요.. 델파이는 파스칼에 기반된 언어입니다. 파스칼이 아닙니다...
    • 이상국
      1998.12.17 03:49
      이정욱 wrote: > 네.. 다 맞는 말씀입니다. > 한가지만 빼구요.. > 델파이는 파스칼에 기반된 언어입니...
    • 이정욱
      1998.12.17 08:58
      ^^ 네.. 맞는말씀입니다.. 하지만 인프라이즈사 측에서는 오브젝트 파스칼과는 다른 언어로 생각을 하는것 ...
    • 개장수
      1999.01.05 17:10
      고럼 C++ 은 어찌되는건지요 ? 고것도 C 에서 개발된거 아닌가 ? 으음. 잘 모르겄군요. 하지만 Delphi는 확...
    • 여재모
    • 1998.12.10 19:14
    • 1 COMMENTS
    • /
    • 0 LIKES
    • 이정욱
      1998.12.11 00:20
      폼을 프린트 하지 마시고 Bitmap을 생성한후에 그 여러개의 이미지를 그 BItmap에 붙이세요. 그런후 그 것...
    • 이정욱
      1998.12.07 21:49
      음.. 정확하게 해보지는 못했습니다. 그런데 이것을 쓰면 어떨까요? FieldValues 예를들면.. Customers...
    • 박성진
      1998.12.09 02:50
      위의 질문을 다시하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Access97을 이용해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였습니다. 마이...
    • 꺄꿍
    • 1998.11.21 03:03
    • 7 COMMENTS
    • /
    • 0 LIKES
    • 이 재원
      1999.01.05 16:56
      거시기 TMemo에는 32K Limit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혹시 더 큰거 아닌가요? 글코 크기 Value를 100에서 ...
    • 신인재
      1998.11.24 02:16
      냥냥.... 쩝...이상하군요...... 디비 익스플로러에서 잘된다면 델파이 어플에서도 잘되야 정상이거든요...
    • 꺄꿍
      1998.11.24 10:22
      신인재 wrote: > 냥냥.... > 쩝...이상하군요...... > 디비 익스플로러에서 잘된다면 > 델파이 어플에...
    • 신인재
      1998.11.24 22:40
      음냐.... 저두 방법이 없군요.... 이거 받아서 테스트 해보세요.. 실행파일과 소스를 함께 넣었습니다.....
    • 이정욱
      1998.11.21 14:56
      제 생각에는 Richedit데이터를 Memo에서 읽으려고 하는것 같네요. 리치에디트 데이터를 메모로 읽으려고 ...
    • 꺄꿍
      1998.11.22 07:30
      이정욱 wrote: > 제 생각에는 Richedit데이터를 Memo에서 읽으려고 하는것 같네요. > 리치에디트 데이터...
    • 이정욱
      1998.11.22 20:40
      현재 사용하시는 DB포맷은 무엇입니까? XPower 컴포넌트 트라이얼을 받아서 한번 해보세요.. 그래도 느리...
    • XapiSoft
    • 1998.11.20 19:38
    • 1 COMMENTS
    • /
    • 0 LIKES
    • 이정욱
      1998.11.21 02:49
      네. 안녕하세요? 나이렉스의 이정욱 입니다. 업그레이드를 받으시려면 입금 후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업...
    • Pascal
    • 1998.11.20 10:40
    • 1 COMMENTS
    • /
    • 0 LIKES
    • 이정욱
      1998.11.21 02:46
      음.. DLL을 사용하신 부분의 소스를 보여주시면 더 쉽게 설명이 가능할 텐데요... DLL을 사용하실때는 ...
    • 이용성
    • 1998.11.19 08:07
    • 2 COMMENTS
    • /
    • 0 LIKES
    • 신인재
      1998.11.20 20:25
      음냐 제가 프로그램을 짜서 갈켜 드리려구 했는데.. 델파이 코리아에 BatchMove컴포넌트를 이용한 팁이 있...
    • 신인재
      1998.11.21 05:35
      신인재 wrote: > 음냐 제가 프로그램을 짜서 갈켜 드리려구 했는데.. > 델파이 코리아에 BatchMove컴포넌...
    • 표경나
    • 1998.11.19 05:34
    • 1 COMMENTS
    • /
    • 1 LIKES
    • 신인재
      1998.11.19 07:52
      표경나 wrote: 음냐~~~ 인잽니다.... 파일이 깨져서 하나도 알아 볼 수 가 없다는 뜻이 무었인지요.......
    • 김정배
    • 1998.11.18 06:47
    • 2 COMMENTS
    • /
    • 0 LIKES
    • 이정욱
      1998.11.21 14:58
      델파이란, C++같은 프로그래밍 언어 입니다. 파스칼을 확장한 형태 입니다. 즉, 델파이는 프로그램을 만...
    • 김 완진
      1998.12.13 02:01
      델파이가 언어라고 하셨는데, 개발환경으로 보는 것이 맞지않나 생각합니다. 예를 들면 Visual C++은 C++...
    • 손현민
    • 1998.11.16 21:35
    • 1 COMMENTS
    • /
    • 0 LIKES
    • 신인재
      1998.11.17 06:58
      손현민 wrote: > 시스템 환경은 NT4.0,SQL6.5,ODBC 입니다. > Query를 사용해서 for문을 돌리는 도중 Ins...
    • 표경나
    • 1998.11.14 09:34
    • 2 COMMENTS
    • /
    • 0 LIKES
    • 신인재
      1998.11.14 21:51
      음냐...인잽니다..... 음 액셀파일로 컨버전 하실려구 하시는 군요.... 음 SpredOCX는 비베에서 쓰는 물...
    • 신인재
      1998.11.14 22:08
      에고 죄송해요...한가지 빠졌네요.... SAveFileDlg다음에 이걸 주가 시켜 줘야 해요.... 음냐..기억을 더...
    • 곽병덕
    • 1998.11.13 23:09
    • 1 COMMENTS
    • /
    • 0 LIKES
    • 이정욱
      1998.11.21 02:56
      어떻게 구현을 하셨는지 말씀을 해주셔야죠.... 곽병덕 wrote: > 안녕하세요. 곽병덕이라고 합니다. >...
    • 손지연
    • 1998.11.11 20:35
    • 2 COMMENTS
    • /
    • 0 LIKES
    • 종모
      1998.11.15 11:13
      안녕하세요? 초보라 답변이 될지 모르겠네요. > 주폼과 별폼의 연결이라... 1. 간단하게 주폼에서...
    • 신인재
      1998.11.12 08:32
      손지연 wrote: > 주폼과 별폼을 연결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자세히 설명을 해 주시면 고맙...
    • 손지연
    • 1998.11.11 20:04
    • 1 COMMENTS
    • /
    • 0 LIKES
    • 이정욱
      1998.11.21 15:00
      프로그램을 만드실때 A 드라이브에 있는 유닛을 포함해서 만드셨나 보네요. 모두 하드드라이브로 복사한 ...
    • 이정욱
      1998.11.16 10:34
      컴포넌트 중에 Packet에 관한 컴포넌트가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해 보세요. 이태호 wrote: > 또 질문 ...
    • 이태호
      1998.11.17 12:18
      이정욱 wrote: > 컴포넌트 중에 Packet에 관한 컴포넌트가 있습니다. > 그것을 사용해 보세요. > > 이...
    • 이태호
    • 1998.11.10 11:00
    • 1 COMMENTS
    • /
    • 0 LIKES
    • 이정욱
      1998.11.16 10:33
      음.. 마이크로 소프트웨어라는 잡지에 제가 글을 썼었는데, 몇월호 였는지는 기억이 잘 나지 않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