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을 지금 해보니 직접적으로 TextOut 과 같은 방법으로는 불가능할것 같고요. 잔머리(?)를 굴려보자면^^...아래같이...
트레이에는 비트맵을 나타낼수 있죠. 그렇다면 메모리 비트맵을 하나 만들어서 그 비트맵에 각초마다 Bitmap.Canvas.TextOut.. 을 사용해서 시간을 써준뒤 이 비트맵을 트레이에 비트맵을 등록하는 쉘메세지를 이용해 등록하면 되지 않을까요?.(단 1번이론이 반드시 성립되어야 가능합니다^^;.)
1.트레이에 비트맵을 등록할때 비트맵의 크기는 제한이 없는가?
-시간을 나타낼려면 적어도 시간을 나타낼수 있을만큼 비트맵이 커야하는데
-일반적으로 16X16의 비트맵은 무리가 없다.
2.비트맵의 크기는 예를 들어 시간을 '오후 10:10' 으로 한다면 Bitmap.Canvas.TextWidth(.. 로 구해서 그 크기로 해주면 된다. 높이는 TextHeight 로~
..현재 기본적으로 탭키는 필드간의 이동에
사용 됩니다
이것을 막을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