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를 진행할때 필요에 따라 새로운 폼을 만들고 저의 경우에는
폼 레벨에서 font를 굴림체로 지정하고 크기를 10을 정하고 사용을 합니다.
그러면 폼위에 올려지는 다른 컴포넌트들로 폼의 font속성을 따라가니깐
일일이 컴포넌트의 폰트 속성을 변경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런데.... 제가 더욱 게을러 져서리...
폼을 프로젝트에서 새로 만들때 델파이에서 default로 폼의 폰트 속성과
폰트크기를 설정을 해버릴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아시는분 좀 가르쳐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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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초보 답게 언제나 질문만 드려서 죄송합니다....
언젠가는 저도 다른분들께 도움이 될 수있는 날이 있길 바라며....
미리보기 화면을 구현하고 있는데 Label에 폰트와 크기를 지정하고
PaintBox에 TextOut을 통해 미리보기화면에 출력을 했는데
Label의 문자크기와 미리보기화면의 문자크기가 비율이 달라서
그 문제를 해결하고 싶습니다.
이러한 비율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또한가지는 PaintBox의 Canvas에 그림을 출력하고 그 위에 TextOut을
써서 글짜를 출력했더니 글자의 배경이 투명하지 않고 PaintBox의
Canvas색깔이 그대로 나와버리는데 이것은 어떻게 해결하죠?
한마디로 Label의 Transparent속성을 사용한 것처럼 하고 싶은데....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