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그런거는 아니지요...
C의 예를 들자면....체계가 잘되있어서 이해가기 쉬우니까...
interface 의 uses 는 C에서 h(헤더)에 파일을 선언하는 것과 같습니다.
implementation unit 은 c++ 파일에 언언하는 것과 같습니다.
필요에 따라서 연결 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델파이 자체유닛이나 서드파티 유닛을 그래서 interface
쪽에 쓰지여 c++에서 헤더에 쓰는 것 처럼 ...
필요하다면 자신이 만든 유닛도 연결을 해서 사용하심 됩니다.
만약 자신의 만든 유닛에 필요한 클래스가 있는데...
이를 오버라이드해서 사용하려면....여기다 선언 하셔야 겠지여....
그냥 참조만 하시려면....
implementation 에 쓰심돼구여....
C의 예를 들자면....체계가 잘되있어서 이해가기 쉬우니까...
interface 의 uses 는 C에서 h(헤더)에 파일을 선언하는 것과 같습니다.
implementation unit 은 c++ 파일에 언언하는 것과 같습니다.
필요에 따라서 연결 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델파이 자체유닛이나 서드파티 유닛을 그래서 interface
쪽에 쓰지여 c++에서 헤더에 쓰는 것 처럼 ...
필요하다면 자신이 만든 유닛도 연결을 해서 사용하심 됩니다.
만약 자신의 만든 유닛에 필요한 클래스가 있는데...
이를 오버라이드해서 사용하려면....여기다 선언 하셔야 겠지여....
그냥 참조만 하시려면....
implementation 에 쓰심돼구여....
음 어느정도 대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