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Self)는 생성한 객체의 소유자가 현 객체(Self)로 설정하여, 현 객체가
해제(Free)되면, 핸객체가 소유하고 있는 모든 객체도 해제(Fee) 되도록 됩니다.
하지만, Create(nil)로 해주면, 생성한 객체의 소유자가 없으므로, 프로그램이
종료되기 전에 명시적으로 생성한 객체를 해제(Free)해 주어야 합니다.
폼이 종료되는 시점에서 Free 시켜주면 되지요. 이렇게 명시적으로 해제를 해
주지 않으면, 메모리 누수가 발생하게 됩니다. 버그죠 ^^
버그를 양산하지 않으시려면, Create(nil) 보다는 Create(Application)을 추천합니다.
Create(Self)는 생성한 객체의 소유자가 현 객체(Self)로 설정하여, 현 객체가
해제(Free)되면, 핸객체가 소유하고 있는 모든 객체도 해제(Fee) 되도록 됩니다.
하지만, Create(nil)로 해주면, 생성한 객체의 소유자가 없으므로, 프로그램이
종료되기 전에 명시적으로 생성한 객체를 해제(Free)해 주어야 합니다.
폼이 종료되는 시점에서 Free 시켜주면 되지요. 이렇게 명시적으로 해제를 해
주지 않으면, 메모리 누수가 발생하게 됩니다. 버그죠 ^^
버그를 양산하지 않으시려면, Create(nil) 보다는 Create(Application)을 추천합니다.
결론은 명시적으로만 사용하신다면, 혼용해서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