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수님의 답변을 구하고자 질문을 올립니다.
wav화일을 연속으로 10개정도를 울리려고 하니까 문제가 발생하네요.
[구현부]
playsound(pchar(test.wav),0,SND_SYNC); 또는
PlaySound(pchar(test.wav),0,SND_ASYNC);
[문제]
1. 사운드가 울릴경우 해당어플리케이션이 멈춰있어서 다른 작업을
할수 없습니다.(쓰레드로 구현해도 마찬가지더군요.)
2. 옵션을 ASYNC로 하면 이전수행하던 사운드가 바로 취소되고 가장
나중의 것만 들립니다.
이러한 현상들을 해결할 수 없을까요??? 사운드는 백그라운드로 처리되고
프로그램은 정상으로 처리 할 수 있도록 말이죠...
고수님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중 Thread 로 critical section 으로 구현 했구요..
playsound로 옵션으로 SND_SYNC로 처리해서 문제는 해결 했는데..
API 를 이용한 OPTIONAL 한 방안이 궁금하네요...
고수님의 의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