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def enum {
vdfRGB8A_233 = 0x00000001,
...
vdfYUV444Planar = 0x00008000,
}TypeVideoFormat;
이것처럼 enum형에 값이 들어간것을 어떻게 변환해야 하는지요?
그리고 그외에 C++에서 사용하는 타입변환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포인터 같은경우)...
그리고 C의 스트럭쳐같은 경우는 똑 같이 record형으로만 하면 되는건지? C 같은 경우에는 다른 형이 썪여 있으면 중간 중간에 바이트가 하나씩 들어가는데 파스칼도 C와 동일한건지 알고 싶습니다.
참고로 제가 변환해야 하는 헤더 파일을 첨부합니다...
누구 잘아시는분 도와주세요 ㅠ.ㅠ
뭐부터 변환해야 할지..... ㅠ.ㅠ
type
...
TypeVideoFormat = ( vdfRGB8A_233 = $00000001,
....
vdfYUV444Planar = $00008000);
.....
Struct Pointer 와 Struct들
type
....
PAAAA = ^AAAA;
AAAA = record
dddd : longword;
rrrrrr : longword;
...
end;
그리고 님 화일을 보니 Motion JPEG 또는 기타 유형의 데이타 처리
같은데..
그럴경우 packed를 꼭 쓰세요..
VC의 컴파일 옵션에 뭐더라.. 까먹었다.. 말 그대로 레코드 팩킹하는거에요.
AAAA = packed record
dddd : longword;
rrrrrr : longword;
...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