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된 각각의 필터 들중 하나가 연결이 안된 경우 입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가장 흔한 이유는 추가된 필터의 핀들중 메디아(영상) 타입이 맞지않아 연결이 안된 경우입니다.
필터 그래프에디터(direct x Sdk 있음) 를 이용해서 우선 연결해보시고..
이것이 성공하면.. 그것을 코딩으로 구현하는 프로그램을 하시면 됩니다.
tsCap321이게 어떤 건지 모르지만.
비디오창은 아마도 Visible이여야 할것 같은데요.
SysDev:= TSysDevEnum.Create(CLSID_VideoInputDeviceCategory);
if SysDev.CountFilters > 0 then
begin
FilterGraph.ClearGraph;
FilterGraph.Active := false;
Filter.BaseFilter.Moniker := SysDev.GetMoniker(0);
FilterGraph.Active := true;
with FilterGraph as ICaptureGraphBuilder2 do
begin
RenderStream(@PIN_CATEGORY_PREVIEW, nil, Filter as IBaseFilter, Nil, tsCap321 as IbaseFilter);
RenderStream(@PIN_CATEGORY_CAPTURE, nil, Filter as IBaseFilter, Nil, SampleGrabber as IBaseFilter);
end;
FilterGraph.Play;
end;
추가 된 각각의 필터 들중 하나가 연결이 안된 경우 입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가장 흔한 이유는 추가된 필터의 핀들중 메디아(영상) 타입이 맞지않아 연결이 안된 경우입니다.
필터 그래프에디터(direct x Sdk 있음) 를 이용해서 우선 연결해보시고..
이것이 성공하면.. 그것을 코딩으로 구현하는 프로그램을 하시면 됩니다.
tsCap321이게 어떤 건지 모르지만.
비디오창은 아마도 Visible이여야 할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