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봐도 에러가 없는 클래스 인데
크리에이트 메소드를 호출하면 클래스가 아니라구 합니다.
이름을 바꿔바도 하다못해 메소드를 없애구도 해봤는데...
클래스 명을 확인해두 다른데서 사용한 적은 없구.
클래스 명이 잘못된 것은 아닌것 같고
도대체 어떤경우에 클래스로 인식하지 않는가요?
에디터에서는 클래스로 인식해서 선언부 프로토콜이 잘 확인 되걸랑요.
그리구 크리에이트 메소드만 빼면 컴파일도 잘 됩니다.
메모리 얼록 안되서 죽지만서두.
다이나믹 얼록 시키는 하위 멤버를 갖는 리스트용 클래스를
미리 여러개 사용하고 있는데 요놈만 말썽이네요.
이런 경우 없으셨나요.
애궁. 우째 이런일이.
그 클래스가 선언된 유닛이름을 붙여서 생성해보세요.
Ex) List := Classes.TList.Create;
이렇게 해서 된다면 이름충돌로 인한 현상 같습니다.
uses절에 선언된 다른 유닛에 똑같은 이름의 클래스가 아닌 데이터형이 있고 그것을 먼저 참조해서 발생한 현상 같네요...
^^ 항상 즐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