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컬럼별로 셀 서식을 지정하려면 어떻게 접근해야 하나요??
<!--CodeS-->
var XL,WorkBook: Variant;
ArrV: OleVariant;
...
XL:= CreateOleObject('Excel.Application');
WorkBook := XL.WorkBooks.Add;
ArrV := VarArrayCreate([0, 10, 0, 10], VarVariant);
...
XL.Range[XL.Cells[1, 1], XL.Cells[10, 10]].Value := ArrV;
XL.Selection.Columns.AutoFit;
...
<!--CodeE-->
숫자를 엑셀에서 컬럼에 따라 문자형식이나 사용자지정 서식으로로 지정하고자 합니다..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__)
컬럼을 선택하고 서식을 지정해야것죠?
1. 컬럼(범위지정) 선택
XL.Range[XL.Cells[1,1], XL.Cells[1,10]].Select;
XL.Selection.NumberFormatLocal := '@'; // 문자형식
2. 값 입력
XL.Range[XL.Cells[1, 1], XL.Cells[10, 10]].Value := ArrV;
3. 참고(엑셀에 메크로 기능을 활용해서 확인해 보시면 더 많은 형식을 알아 낼 수 있습니다.)
XL.Selection.NumberFormatLocal := '#,##0_ '; // 숫자형식
XL.Selection.NumberFormatLocal := '0.0%'; // 퍼센트
XL.Selection.NumberFormatLocal := 'YYYY-MM-DD'; // 날짜형식
아마 될꼬에요 ^^ 그럼 <ㅑ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