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 TStreamMemory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델파이 여러분들..

보통 소켓을 통해서 바이너리 데이터를 보내기 위해서 TStreamMemory를 사용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걸로 사용했던거 같구요.^^.

그런데 옆에서 비절씨 쓰시는 분이 비절씨에서도 그런 비슷한 클래스가 없는가 묻느군요.. 제송합니다만 비절씨에서 소켓으로 바이너리 데이터를 보내기 위해선 어떻게 하나엽?

제가 만든거랑 비절씨로 만든거랑 소켓통신을 할려고 하거든요.

^^

고수님들의 한수 부탁드립니다.

1  COMMENTS
  • Profile
    찾는이 2000.09.06 20:17
    성병규 wrote:

    > 안녕하세요.. 델파이 여러분들..

    > 보통 소켓을 통해서 바이너리 데이터를 보내기 위해서 TStreamMemory를 사용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걸로 사용했던거 같구요.^^.

    > 그런데 옆에서 비절씨 쓰시는 분이 비절씨에서도 그런 비슷한 클래스가 없는가 묻느군요.. 제송합니다만 비절씨에서 소켓으로 바이너리 데이터를 보내기 위해선 어떻게 하나엽?

    > 제가 만든거랑 비절씨로 만든거랑 소켓통신을 할려고 하거든요.

    > ^^

    > 고수님들의 한수 부탁드립니다.





    --답변--

    저도 초자지만 이걸 프로젝트로 해본적이 있어서 일단 비주얼씨에서 패킷으로 어떻게 받는지



    --Packet(구조체)로 정의 되어 있다면 만약 3개의 데이타를 받는것을 Broadcast로 받고여 델파이에서는 3개의 데이타를 Nmudp에서 보면



    type

    Packet = Record

    data : Array[1..3] of double;---> 실수를 보낸다고 가정하고

    end;



    procedure TForm1.Buttononclick...

    var P : Packet;

    Stm : TMemoryStream;

    begin

    Stm:=TMemoryStream.Create;

    P.Data[1]:=10.0;

    P.Data[2]:=20.0;

    P.Data[3]:=30.0;

    Stm.Write(P,Sizeof(P));

    try

    NMUdp1.SendStream(Stm);

    finally

    Stm.Free;

    end;

    end;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초보의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