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 유닛만 있는 DLL로 마이다스 커넥션을 하려하는데 이게 잘..안되네요..
안녕하세요... 현재 상황이 이렇습니다.. ^^;

프로젝트 그룹이 있는데요..

프로젝3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첫째 프로젝은 server.exe 로 리모트데이타모듈이 포함되어 있는 것 이구요...

두번 프로젝은 client.DLL 입니다.. 여기에 코딩으로 마이다스 커넥션들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셋째 프로젝은 client.exe 로써 DLL 파일을 불러주는 간단한 EXE 파일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그냥 일반 폼에서 마이다스 커넥션을 하면 아주 잘 연결이 되는데...

DLL 의 유닛 안에서 주소나 서버 네임, 서버 GUID 등등의 프로퍼티를 셋팅하고 커넥팅되는 부분을 함수로 구현해 놓고 정상 수행하거나 예외를 일으키면 정절한 리턴값을 보내도록 해놓았는데... 프로젝트 빌드까지는 아무에러가 없다가 막상 외부 EXE 파일이 이 dll 의 함수부분을 불르면 DLL 의 내부 오류(?)로 떠 버립니다..

"엑세스 바이럴레이션 (주소) 어쩌구..하고 in DLL 파일이름..."

이런식으로 계속 떠버리네요...



그냥 일반 폼에다가 마이다스 커넥션 컴포넌트를 올려 놓고 똑같은 코딩으로 커넥팅을 시도 하면 잘되는데 말이죠...



하다가 하다가.. 안되서 아예 client.exe 에 마이다스 커넥팅 컴포넌트 올려 놓은 상태에서 안의 코딩들을 복사해서 폼에 DLL 에다가 유닛으로 적절히 만들어도 결국 DLL 에서의 엑세스 바이럴레이션 이라는 에러만 뜨더라구요..



DLL 안에서 단순 함수 구현 이외에 다른 일(?)들을 하려면 어떤 절차가 필요한 것인지요..

궁금..답답 합니다~~

도와주세요~ T.T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