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 자꾸 violation error가 나와요..(급)
SQL을 이용하여 검색하는 과정에서, Jpeg파일을 불러오려고 하는데



맨처음 검색은 잘 이루어 지는데 두번째 검색부터는 자꾸만 'Access violation



at address 00471E1D in module 'Project1', Read of address FFFFFFFF' 이라



는 메세지가 나와요..



물론 확인 버튼을 누르면 제대로 실행은 되요...



도대체 이유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어요..



어느 부분을 유심히 살펴보아야 할까요..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아니면 Jpeg를 불러오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해 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원하시는 분은 소스를 보내드릴께요.. 실력이 안되서 창피해서 올리지는 못합니



다..

3  COMMENTS
  • Profile
    이현주 1998.12.25 02:04
    asyncpro를사용하여 모뎀제어하는 프로글렘을하는데

    comnumber를 property 나 messagebox에서 받지않고

    windowsystem에설정된 comportnumber를 getting하려면 어떻게 할까요

    답변부탁합니다

    메이크리스마스



  • Profile
    이정욱 1999.06.02 02:09
    Access Violation은 생성되지 않은객체나 이미 해제된 객체를 사용하려고 할때 나옵니다.

    만약 한번 검색을 하고 Free문을 사용해서 날려버리신것이 있다면...

    날리지 마세요.

    참.. 검색직전에 Create가 있다면 그냥 프로그램 시작시 한번만 Create하게 해놓구 말이죠.

    한번 Create가 된 객체는 프로그램 종료시 Free를 해주세요.

    위의 답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소스의 일부를 봐야 알겠네요..



    유동훈 께서 말씀하시기를...

    > SQL을 이용하여 검색하는 과정에서, Jpeg파일을 불러오려고 하는데

    >

    > 맨처음 검색은 잘 이루어 지는데 두번째 검색부터는 자꾸만 'Access violation

    >

    > at address 00471E1D in module 'Project1', Read of address FFFFFFFF' 이라

    >

    > 는 메세지가 나와요..

    >

    > 물론 확인 버튼을 누르면 제대로 실행은 되요...

    >

    > 도대체 이유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어요..

    >

    > 어느 부분을 유심히 살펴보아야 할까요..

    >

    >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

    > 아니면 Jpeg를 불러오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해 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

    > 그럼 이만.....

    >

    > 원하시는 분은 소스를 보내드릴께요.. 실력이 안되서 창피해서 올리지는 못합니

    >

    > 다..





  • Profile
    박현정 1998.12.25 05:40
    Async의 Comport컴포넌트를 이용하면 현재 시스템에서 사용가능한 comport들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컴포트가 정확하지 않을때 뜨는 다이얼로그 박스안의 콤보박스의 내용을 더하는 부분을 찾아보세요.



    이현주 wrote:

    > asyncpro를사용하여 모뎀제어하는 프로글렘을하는데

    > comnumber를 property 나 messagebox에서 받지않고

    > windowsystem에설정된 comportnumber를 getting하려면 어떻게 할까요

    > 답변부탁합니다

    > 메이크리스마스

    >





    • 유동훈
    • 1999.06.02 00:55
    • 3 COMMENTS
    • /
    • 0 LIKES
    • 이현주
      1998.12.25 02:04
      asyncpro를사용하여 모뎀제어하는 프로글렘을하는데 comnumber를 property 나 messagebox에서 받지않고 w...
    • 이정욱
      1999.06.02 02:09
      Access Violation은 생성되지 않은객체나 이미 해제된 객체를 사용하려고 할때 나옵니다. 만약 한번 검색...
    • 박현정
      1998.12.25 05:40
      Async의 Comport컴포넌트를 이용하면 현재 시스템에서 사용가능한 comport들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컴포트...
    • 김동수
    • 1999.06.01 23:53
    • 1 COMMENTS
    • /
    • 0 LIKES
    • 최석기
      1999.06.02 00:15
      김동수 께서 말씀하시기를... > StringGrid에서 셀의 위치를 알아내서... > 자료를 셀 위치에 있는 레코...
    • 이정욱
      1998.12.13 05:29
      네.. 다 맞는 말씀입니다. 한가지만 빼구요.. 델파이는 파스칼에 기반된 언어입니다. 파스칼이 아닙니다...
    • 이상국
      1998.12.17 03:49
      이정욱 wrote: > 네.. 다 맞는 말씀입니다. > 한가지만 빼구요.. > 델파이는 파스칼에 기반된 언어입니...
    • 이정욱
      1998.12.17 08:58
      ^^ 네.. 맞는말씀입니다.. 하지만 인프라이즈사 측에서는 오브젝트 파스칼과는 다른 언어로 생각을 하는것 ...
    • 개장수
      1999.01.05 17:10
      고럼 C++ 은 어찌되는건지요 ? 고것도 C 에서 개발된거 아닌가 ? 으음. 잘 모르겄군요. 하지만 Delphi는 확...
    • 남윤혁
    • 1999.06.01 23:12
    • 1 COMMENTS
    • /
    • 0 LIKES
    • 신인재
      1999.06.02 00:09
      Richedit에 포커스를 주고 mouse_event를 한번 써보세요.. The mouse_event function synthesizes m...
    • 이정욱
      1998.12.17 08:52
      You can read/write Korean via using HanMe Hangul 95 or UnionWay. It is the Korean Chractors emulati...
    • 이희우
    • 1999.06.01 22:16
    • 1 COMMENTS
    • /
    • 0 LIKES
    • 이정욱
      1999.06.02 02:06
      음.. 질문을 하신거 맞나요...? 질문을 이해할수가 없는데요...쩝.. 아니면 광고를 하신것인지... 이...
    • 도성현
    • 1999.06.01 20:25
    • 1 COMMENTS
    • /
    • 0 LIKES
    • 김경수
      1999.06.02 04:19
      안녕하세요. 저도 회사 거래명세서(양식존재)를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했었는데요. 퀵리포트로 하다가...
    • 김경수
    • 1999.06.01 13:51
    • 5 COMMENTS
    • /
    • 0 LIKES
    • 김 완진
      1998.12.13 01:57
      델파이가 언어라고 하셨는데, 개발환경으로 보는 것이 맞지않나 생각합니다. 예를 들면 Visual C++은 C++...
    • 이정욱
      1998.12.13 05:29
      네.. 다 맞는 말씀입니다. 한가지만 빼구요.. 델파이는 파스칼에 기반된 언어입니다. 파스칼이 아닙니다...
    • 이상국
      1998.12.17 03:49
      이정욱 wrote: > 네.. 다 맞는 말씀입니다. > 한가지만 빼구요.. > 델파이는 파스칼에 기반된 언어입니...
    • 이정욱
      1998.12.17 08:58
      ^^ 네.. 맞는말씀입니다.. 하지만 인프라이즈사 측에서는 오브젝트 파스칼과는 다른 언어로 생각을 하는것 ...
    • 개장수
      1999.01.05 17:10
      고럼 C++ 은 어찌되는건지요 ? 고것도 C 에서 개발된거 아닌가 ? 으음. 잘 모르겄군요. 하지만 Delphi는 확...
    • 1999.06.01 09:50
      김형철 께서 말씀하시기를... > > 델파이 4를 쓰고 있고 sql문장에서 아래와 같이 > > ...
    • 이정욱
      1998.12.17 08:52
      You can read/write Korean via using HanMe Hangul 95 or UnionWay. It is the Korean Chractors emulati...
    • 최진숙
    • 1998.12.15 00:37
    • 3 COMMENTS
    • /
    • 0 LIKES
    • 최재형
      1999.06.01 08:04
      안녕하세요. 혼자서 고민하다가 여기에 글을 올립니다. 제가 하려고 하는게 이미지박스에 마우스클릭하면...
    • 신재민
      1998.12.15 19:52
      어떤 종류의 프로그램을 만드시는지, 그리고 어싱크 컴포넌트를 사용하시는지, 좀 더 구체적으로 써주...
    • 전철호
      1999.06.02 02:39
      조민경 께서 말씀하시기를... > > 최재형 께서 말씀하시기를... > > 안녕하세요. > > 혼자서 고민하다...
    • 최진숙
    • 1998.12.15 00:37
    • 3 COMMENTS
    • /
    • 0 LIKES
    • 박형진
      1999.06.01 06:34
      프로그램과 일치하지 않는 해상도에서 실행시켰을때 해상도를 프로그램에 맞도록 변환시켜주는 함수를 알고...
    • 신재민
      1998.12.15 19:52
      어떤 종류의 프로그램을 만드시는지, 그리고 어싱크 컴포넌트를 사용하시는지, 좀 더 구체적으로 써주...
    • 글쎄요.
      1999.06.01 19:34
      박형진 께서 말씀하시기를... > 프로그램과 일치하지 않는 해상도에서 실행시켰을때 해상도를 프로그램에 ...
    • 구창민
      1999.06.01 06:26
      이승윤 께서 말씀하시기를... > Button1 := TButton.Create(Self); > Button1.Caption := 'Button1'; > ...
    • 이승윤
      1999.06.01 22:20
      질문에 답해 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덕분에 막히 속히 훤하게 뚤린것 같습니다. 질문했던 문제가 해...
    • 조제현
    • 1999.06.01 04:49
    • 5 COMMENTS
    • /
    • 0 LIKES
    • 김 완진
      1998.12.13 01:57
      델파이가 언어라고 하셨는데, 개발환경으로 보는 것이 맞지않나 생각합니다. 예를 들면 Visual C++은 C++...
    • 이정욱
      1998.12.13 05:29
      네.. 다 맞는 말씀입니다. 한가지만 빼구요.. 델파이는 파스칼에 기반된 언어입니다. 파스칼이 아닙니다...
    • 이상국
      1998.12.17 03:49
      이정욱 wrote: > 네.. 다 맞는 말씀입니다. > 한가지만 빼구요.. > 델파이는 파스칼에 기반된 언어입니...
    • 이정욱
      1998.12.17 08:58
      ^^ 네.. 맞는말씀입니다.. 하지만 인프라이즈사 측에서는 오브젝트 파스칼과는 다른 언어로 생각을 하는것 ...
    • 개장수
      1999.01.05 17:10
      고럼 C++ 은 어찌되는건지요 ? 고것도 C 에서 개발된거 아닌가 ? 으음. 잘 모르겄군요. 하지만 Delphi는 확...
    • 이상석
    • 1999.06.01 04:22
    • 6 COMMENTS
    • /
    • 0 LIKES
    • 김정배
      1998.11.18 06:47
      델파이가 무언지 알고 십네요.... 델파이에 강력함을 가르쳐 주세요 -- 답장 부탁합니다.
    • redhead
      1999.06.01 04:56
      if DMtwt.QueryZumin.FieldByName('Juminno').asstring = Jumin.Text Then begin ...
    • 이정욱
      1998.11.21 14:58
      델파이란, C++같은 프로그래밍 언어 입니다. 파스칼을 확장한 형태 입니다. 즉, 델파이는 프로그램을 만...
    • 이상석
      1999.06.01 08:40
      redhead 께서 말씀하시기를... > if DMtwt.QueryZumin.FieldByName('Juminno').asstring = Jumin...
    • 김 완진
      1998.12.13 02:01
      델파이가 언어라고 하셨는데, 개발환경으로 보는 것이 맞지않나 생각합니다. 예를 들면 Visual C++은 C++...
    • redhead
      1999.06.01 18:40
      이상석 께서 말씀하시기를... > redhead 께서 말씀하시기를... > > if DMtwt.QueryZumin.FieldBy...
    • Heaven
    • 1999.06.01 04:05
    • 2 COMMENTS
    • /
    • 0 LIKES
    • redhead
      1999.06.01 05:04
      Heaven 께서 말씀하시기를... > 안녕하세요... > > 이렇게 자주 질문을 드리는군요. > 제가 FieldEdit...
    • Heaven
      1999.06.01 20:58
      고맙습니다. redhead님... 답변 잘 보았습니다. 해주신대로 Post를 하니 변경이 됩니다. 그런데, 에디...
    • 이정욱
      1998.12.13 05:29
      네.. 다 맞는 말씀입니다. 한가지만 빼구요.. 델파이는 파스칼에 기반된 언어입니다. 파스칼이 아닙니다...
    • 이상국
      1998.12.17 03:49
      이정욱 wrote: > 네.. 다 맞는 말씀입니다. > 한가지만 빼구요.. > 델파이는 파스칼에 기반된 언어입니...
    • 이정욱
      1998.12.17 08:58
      ^^ 네.. 맞는말씀입니다.. 하지만 인프라이즈사 측에서는 오브젝트 파스칼과는 다른 언어로 생각을 하는것 ...
    • 개장수
      1999.01.05 17:10
      고럼 C++ 은 어찌되는건지요 ? 고것도 C 에서 개발된거 아닌가 ? 으음. 잘 모르겄군요. 하지만 Delphi는 확...
    • 류성호
    • 1999.06.01 00:53
    • 2 COMMENTS
    • /
    • 0 LIKES
    • 여재모
      1998.12.10 19:14
      폼 print시 제대로 출력이 안됩니다. 전 폼에 image화일을 여러개 불러내서 print할려는데 form...
    • 이정욱
      1998.12.11 00:20
      폼을 프린트 하지 마시고 Bitmap을 생성한후에 그 여러개의 이미지를 그 BItmap에 붙이세요. 그런후 그 것...
    • 김성관
    • 1999.05.31 23:29
    • 3 COMMENTS
    • /
    • 0 LIKES
    • 여재모
      1998.12.10 19:14
      폼 print시 제대로 출력이 안됩니다. 전 폼에 image화일을 여러개 불러내서 print할려는데 form...
    • 이정욱
      1999.06.01 02:32
      각각의 유닛에서 서로 참조하려고 해서 그런것입니다. 소스의 맨위 Uses 절을 보셔서 두개의 유닛이 서로 ...
    • 이정욱
      1998.12.11 00:20
      폼을 프린트 하지 마시고 Bitmap을 생성한후에 그 여러개의 이미지를 그 BItmap에 붙이세요. 그런후 그 것...
    • 배수영
      1999.05.31 23:09
      아래는 제가 작성한 32bit dll file(omin32.dll)의 함수를 선언부분입니다. 작업환경은 delphi2.0 32bit환...
    • 이정욱
      1998.12.07 21:49
      음.. 정확하게 해보지는 못했습니다. 그런데 이것을 쓰면 어떨까요? FieldValues 예를들면.. Customers...
    • 안치봉
      1999.06.01 00:34
      배수영 께서 말씀하시기를... > 아래는 제가 작성한 32bit dll file(omin32.dll)의 함수를 선언부분입니다...
    • 박성진
      1998.12.09 02:50
      위의 질문을 다시하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Access97을 이용해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였습니다. 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