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x server 랑 두대의 client 랑 소켓 통신을 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unix server 가 client 역활을 하고
client 컴퓨터가 server 역활을 하도록 만들었습니다
server에서 client에 연결을 하고 data를 보내고
연결을 끊어 버립니다.
이 과정에서 처음에는 빨랐는데.
중간에 갑자기 늦어 지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server 한대와 client 한대랑 연결해서 사용할 경우에는 안느려지는데
server한대와 client 두래랑 연결해서 사용하면 늘려지더군요
(한개의 프로세서가 두대에게 data를 보내는 것입니다)
자세하게 글을 올려야 하는데..
지송하네요.. 그냥 답답해서 올립니다.
중간에 두개의 클라이언트로 자료를 전송하면서 락이 걸리는 문제...
아니면...??..
넘 광범위하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