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2017년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서버 점검을 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한델 이정욱 입니다.


저희가 윈도우 서버를 사용중인데, 윈도우 서버가 자동업데이트가 되면서 하이퍼-V 서비스를 죽여버리는 불상사가 생겼습니다.ㅜㅜ


어떤 방법으로도 하이버-V를 다시 활성화 할 수 없어서 결국 OS를 새로 설치하여 하이퍼-V서비스를 살렸습니다.


이 기간동안 한델이나 기타 저희 회사 사이트 접속이 불가능 하였습니다.


지금은 거의 90% 정도 복구가 된 상태 입니다.


나중에 상황을 봐서 저희 서버를 VMware 계열로 옮겨 타는 것도 고려를 해봐야 겠네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