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TForm1 = class(TForm)
Button1: TButton;
procedure Button1Click(Sender: TObject);
private
{ Private declarations }
public
{ Public declarations }
end;
var
Form1: TForm1;
implementation
{$R *.DFM}
procedure AppendFile(SrcFile, DestFile, NewFile: String);
var
DestMS, SrcMS: TMemoryStream;
begin
DestMS := TMemoryStream.Create;
with DestMS do
begin
LoadFromFile(DestFile);
// 이 파일에 appending하기위해 스트림의 포인터를 맨뒤로 보낸다
Seek(0, soFromEnd);
end;
SrcMS := TMemoryStream.Create;
with SrcMS do
begin
LoadFromFile(SrcFile);
Seek(0, soFromBeginning);
// 전체 스트림의 내용을 다른 스트림에 쓴다
SaveToStream(DestMS);
Free;
end;
with DestMS do
begin
// 스트림의 내용을 파일로 저장한다
SaveToFile(NewFile);
Free;
end;
end;
procedure TForm1.Button1Click(Sender: TObject);
begin
// 222.txt 뒤에 111.txt의 내용을 추가하여 333.txt 를 만든다
AppendFile('111.txt',
'222.txt',
'333.txt');
end;
// 다행히 제가 가지고 있는 자료라 올려드립니다
unit Unit1;
interface
uses
Windows, Messages, SysUtils, Classes, Graphics, Controls, Forms, Dialogs,
StdCtrls;
type
TForm1 = class(TForm)
Button1: TButton;
procedure Button1Click(Sender: TObject);
private
{ Private declarations }
public
{ Public declarations }
end;
var
Form1: TForm1;
implementation
{$R *.DFM}
procedure AppendFile(SrcFile, DestFile, NewFile: String);
var
DestMS, SrcMS: TMemoryStream;
begin
DestMS := TMemoryStream.Create;
with DestMS do
begin
LoadFromFile(DestFile);
// 이 파일에 appending하기위해 스트림의 포인터를 맨뒤로 보낸다
Seek(0, soFromEnd);
end;
SrcMS := TMemoryStream.Create;
with SrcMS do
begin
LoadFromFile(SrcFile);
Seek(0, soFromBeginning);
// 전체 스트림의 내용을 다른 스트림에 쓴다
SaveToStream(DestMS);
Free;
end;
with DestMS do
begin
// 스트림의 내용을 파일로 저장한다
SaveToFile(NewFile);
Free;
end;
end;
procedure TForm1.Button1Click(Sender: TObject);
begin
// 222.txt 뒤에 111.txt의 내용을 추가하여 333.txt 를 만든다
AppendFile('111.txt',
'222.txt',
'333.txt');
end;
end.